안녕하세요 자연맘입니다.
불편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일부러 취소처리 못하시게끔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자체 시스템이 그렇습니다.
명절전 주문량이 많아 고객님 주문건이 이미 포장이되어 찾을수가 없어 혹시 기사님께서 방문전 전화 있으시면 수취거절 해주기기 바랍니다.
저희쪽에서도 다시한번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220912-0000048 잘못주문하여 취소 환불 처리바랍니다.
대체 왜 주문을 한번 하고 나면 취소 할 수 있는 선택지가 없는 건지?
그렇다고 울며겨자먹기로 주문 할 줄 아십니까?
아직도 이런 수법이 통한다고 생각하는 건지 정말 이해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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